공지사항
작성자 기획행정팀
작성일 2025.0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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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총회 정회원 자격을 위한 특별편목 교육]수료자 강도사고시 원서 접수 공지

총회 고시부에서 알려드립니다.

[2025년 총회 정회원 자격을 위한 특별편목 교육]을 수료한분들께서 2025년도 일반강도사고시를 응시하실때의 특이 사항을 공지해드립니다.


1. 인터넷 원서접수 및 등기우편 원서발송은 2025317()~19()까지 완료하셔야 합니다. 또한 인터넷 원서접수와 동시에 전형료 입금이 되어야 등기우편이 들어왔을때 바로 접수 작업을 시작 할 수 있습니다. (등기우편 소인 2025319()까지 인정하며, 필히 등기우편으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서면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2. 등기우편 원서발송 서류 중 제출과목(논문)”, “정신감정서두 건은 2025425()까지 등기우편으로 발송해주셔야 합니다.(425()까지 도착해야 하며, 필히 등기우편으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서면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3. 등기우편 원서발송 서류 중 당회장 추천서(소정양식)”는 현재 담임목회를 하고 있으나 당회장이 아닌 경우 임시당회장에게(임시당회장이 없는 경우 소속노회의 다른 당회장에게) 추천서를 받고 사유서(소정양식)에 해당 사유를 작성하여 함께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본인이 담임목회를 하지않고 총회 소속 노회의 교회에서 사역을 하고있다면 그냥 담임목사님께 추천서를 받으시면 되십니다.(2년 이상 사역이 본 교단에서 충족하지 않은 경우에는 사유서에 이전 교단의 사역지에 대한 내용을 작성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등기우편 원서발송 서류 중 졸업증명서에 관련된 사항으로 “2025 강도사고시 원서접수 안내문[2025 총회 정회원자격을 위한 특별편목 교육 수료자는 총신대 평생교육원 발급 수료확인서]를 제출 하는 것으로 명시되어있습니다만, 총신대 평생교육원에서 발급한 수료증을 복사하셔서 제출하시면 되십니다. (제출하신 서류는 확인 후 전부 파쇄하기 때문에 절대로 수료증원본을 제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돌려드리지 못합니다.)


5. 위 사항 외의 문의 사항은 고시부 담당자 기획행정팀 김항식 파트장(yoozh21@daum.net)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전화응대는 할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